반응형

전체 글 1277

국민은행에서 엔화 달러 투자 방법 및 환율우대 외화계좌 필수

원달러 환율을 1300원 근방에서 오르락 내리락을 반복하고 있고 엔화는 엔저로 인해 100엔 기준 대략 900원으로 하락을 했습니다. 원달러 환율이 얼마나 오를지 모르겠지만 안전한 투자를 하려면 달러보다는 엔화에 투자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환테크란? 환율에 투자를 하여 시세차익을 달성하는 것이면 화폐에 투자하는 것은 양도소득세가 없습니다. 즉, 비과세입니다. 은행에 환전 수수료만 지불하면 됩니다. 환테크는 세금이 없다. 은행 수수료만 발생 하지만 지점에서 환전을 할 경우는 매우 높은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환전 수수료 1.75% 매입 + 매각 = 3.5% 사고 팔때 양쪽으로 수수료를 지불하면 3.5%입니다. 환율에 변동은 크지가 않습니다. 즉, 3.5% 수익률을 달성하기 위해 아주 오랜 시간이 걸릴수도 ..

재테크 2023.08.06

미국 신용등급 강등 하락으로 인한 환율과 주식관계

미국에 신용등급이 AAA에서 AA+로 강등되었습니다. 국제신용평가기관은 국가에 신용등급을 평가하는 기관으로 세계를 대상으로 채무상환능력을 평가해 국가에 신용등급을 결정합니다.S&P, 피치, 무디스국제 신용평가기관에 속하는 피치에서 미국에 신용등급을 AAA에서 AA+로 강등했습니다. 미국에 신용등급 강등 원인1. 4경이 넘는 국가 부채 2. 부채와 관련된 정치적인 리스크 즉, 부채한도 상향에 대한 여야 충돌 미국의 신용등급 강등에 대한 의미국가에 신용등급이 강등하게 되면 통화에 가치가 하락을 하게 됩니다. 즉, 미국 달러에 가치가 하락을 하게 됨으로 상대적으로 원화에 가치가 상승하게 됩니다. 달러가치 상승 원화가치 하락 하지만 현실에서는 반대로 작용을 하게 됩니다.이유가 무엇일까?원화가치 하락 달러가치 상..

재테크 2023.08.06

KB증권 환율우대 미국주식 달러 투자 환전 국민은행 외화계좌

KB증권에서 미국주식을 매매하기 위한 방법 원화를 달러로 환전 후 투자 달러로 환전 후 투자해야 하는 이유 환율하락에 대한 방어를 하기 위함 주식에 중장기적으로 투자를 할 경우는 국내 주식보다는 미국주식에 투자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2가지 수익 창출 가능 1. 주가에 대한 수익 2. 환율에 대한 수익 ETF 투자 추천 보통 기업에 투자를 할 경우 어느 정도 기업분석이나 차트 분석이 되어야 합니다. 하지만 ETF에 투자를 할 경우 조금 더 쉽게 정보를 수집할 수가 있습니다. 국내 종목으로 펀드에 투자를 할 경우에도 인덱스를 추정하는 펀드에 투자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느 나라 지수든 지수는 시간에 대해 우상향을 하기 때문에 개별 종목보다는 지수에 즉, Index에 투자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개별종목 ..

재테크 2023.07.31

미래에셋 환율우대 미국주식 달러 투자 국민은행 외화계좌사용

미국주식을 매매하기 위해 환전을 하지 않고 원화로 매매를 할 수 있습니다. 환율 하락 방어! 달러 환전 투자 뿐 하지만 원화로 매매를 할 경우 환율하락에 대한 방어를 할 수 없기 때문에 달러로 환전을 한 후 미국 주식을 매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증권사에서 환전을 할 경우 매우 높은 수수료를 지불해야 합니다. 증권사는 환율 수수료가 비싸!! 그래서 환전 수수료를 적게 지불하고 환전을 하려면 은행에서 환전을 해야 합니다. 환전은 은행에서 ~ 국민은행 90% 환율우대 달러는 은행에서 증권사로 바로 이체를 할 수가 없기 때문에 미래에셋에서 국민은행 외화 가상계좌를 만들어야 합니다. 달러 투자 방법 미국주식 매매 , 외화RP 매매 ETF 투자 추천, 장기 투자 Index 좋은 기업을 찾아 직접 투자를 할 수..

재테크 2023.07.30

미국 주식 ETF 추천 QYLD 고배당 월배당 달러 배당금

안정적인 월배당을 원할 경우에는 QYLD와 같은 ETF에 투자를 함으로 고정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QYLD 는 GLOBAL X NASDAQ-100 COVERD CALL ETF 입니다. COVERD CALL는 현물(주식)을 매수하고 콜옵션 매도를 진행함으로 그 사이에서 발생하는 수익을 분배하는 전략입니다. 배당수익률 11.49% 운용보수 0.6% 월배당 지급 방식 QYLD ETF는 나스닥 상위 100종목을 매수하고 콜옵션매도로 발생하는 수익을 분배하는 방식입니다. 설정일 2013년 12월 11일이고 자산유형은 Equity , 자산군은 Derivative Income 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주가에 대한 시세차익 No 배당금 수익 Yes 2023년 연간 배당률 11.49% 연간 배당률이 엄청 많다..

재테크 2023.07.30

프리랜서 소득공제 노란우산공제로 준비해볼까요

프리랜서 소득공제 노란우산공제로 준비해보세요. [노란 우산공제 특징] [노란우산 가입 대상자] 소기업사업자, 소상공인으로 사업자가 있을 경우 프리랜서일 경우는 노란우산공제에서 "무등록소상공인 폐업미적용 확인서"를 받아 작성 후 노란우산공제에 제출 [가입해약] 6개월이하에 해약할 경우 납부금액을 전부 환불 받을 수 없습니다. 단, 폐업신고를 할 경우는 제외됩니다. [노란우산공제 특별한 혜택] 소득공제, 압류금지, 복리이자, 희망장려금 지급 [소득공제] 위에 표를 확인하여 최대 소득공제한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구분이 개인이고 소득이 4천만원 초과 1억원이하 일경우는 "300만원"원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고 절세효과는 495,000원 ~ 1,155,000원입니다. [희망장려금] 노란우산공제에 가..

재테크 2023.07.02

How to get special treatment of the exchange rate for dollar investment

How to get special treatment of the exchange rate for dollar investment. You should not exchange won for dollars at a stock firm because exchange fee is to high. I will tell you how to incur low exchage. Do you have a Kookmin Bank account and a Kiwoom Securities account? Then you can get special treament of the exchange rate. Follow the steps below. 1. Running the Kiwoom Securities app, "뱅킹/업무" ..

investment 2023.06.19

키움증권 환율우대 달러 투자 해외주식 투자방법 국민은행 외화계좌이용

키움증권에서 달러로 투자를 할 경우 환율우대를 받는 방법 증권사에 원화로 해외주식을 기능을 제공하고 있지만 이 방법은 환율이 하락을 할 경우, 해외주식에서 수익이 발생해도 환율 때문에 손실을 볼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달러로 투자를 할 경우는 환전을 하기 전까지는 환율에 영향을 받지 않기 때문에 달러로 환전하여 투자하는 것이 투자자 입장에서 유리합니다. 국민은행 외화계좌와 키움증권에 국민은행 가상계좌를 이용하면 환율 우대를 받아서 환전을 할 수 있습니다. 키움증권 계좌와 국민은행 외화계좌는 개설되었다는 가정하여 설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1. 키움증권앱에 뱅킹/업무에서 외화이제/대체 메뉴를 클릭합니다. 2. 외화가상계좌 화면이 나오면 계좌번호를 선택 후 조회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약관동의를 하고 등..

재테크 2023.06.17

이클립스 war 배포 톰캣 war 자동인식

자바 스프링을 이용하여 웹개발을 작업을 한 후 웹서버에 작업물을 업로드 할 때는 작업된 소스를 war 파일로 만들어서 올려야 합니다. war파일은 이클립스에서 프로젝트 우클릭 -> Export -> WAR file 을 클릭하면 만들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은 화면에서Destination에서 war 파일이 만들어질 위치를 선택합니다.옵션에 보면Export source files : 개발 소스 배포( .java )Overwrite existing file : 기존 파일에 덮기 웹서버에 배포할 때는 개발 소스는 필요 없으니 체크를 안해도 됩니다. 만들어진 war 파일을 웹서버 업로드를 합니다. 톰캣에서 war를 자동으로 인식하여 압축을 풀게 하려면server.xml 파일에서 unpackWars="true"가 ..

IT 2020.08.20

ajax header 전송 php에서 받기

function test() { $.ajax({ url: "/test_goora.php", type: "post", data: JSON.stringify(obj), dataType: "json", headers:{ "Content-type":"application/json", "Authorization": "Bearer eyJ0eXAiOiJKV1QiLCJhbzI1NiJ9.eyJpc3M" }, success: function(data) { console.log( data ); }, error: function(errorThrown) { console.log(errorThrown); } }); 위와 같이 ajax를 이용하여 header로 데이터를 전송 시 php에서 Authorization에 값을 받으려면 ..

IT/php 2020.08.1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