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김하나 마리텔 출연 김동현선수 코너 빛냄

조원태 2015. 12. 6. 22:26
반응형

레이싱걸 모델 김하나


레이싱 모델 김하나가 12월 6일 마이 리틀 텔리비전에 깜짝 출연했습니다.

김하나는 UFC 선수 김동현 선수가 방송하는 코너에 출연하여 옥타곤걸의 완벽한 몸매를 보여주면서 시청자들에 눈길을 끌었습니다.


김하나는 지난 28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 공원내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UFC 파이트 나이트 서울, 옥타곤 걸로 선정되었고 현재는 레이싱 모델로 활동 중입니다.








레이싱걸 김하나 마리텔 출연 김동현선수 코너 빛냄



레이싱 모델 김하나 프로필


김하나 전 치어리더

출생 1982년 5월 15일

신체 169cm, 52kg

경력 LG트윈스 응원단 치어리더 팀장



그야말로 완벽한 몸매의 소유자입니다.

지난 UFC 서울에서 옥타곤걸로 활약중인 레이싱 모델 김하나입니다.



2015 서울모터쇼 삼성 QM3와 함꼐하는 레이싱모델 - 김하나 레이싱걸

붉은 원피스가 정말 잘 어울리는 레이싱 모델 김하나의 모습

자신감에 있는 표정이 더욱 멋있어 보입니다.



김하나는 치어리더일때도 유명했지만 이번 UFC 서울에서 옥타곤걸로 발탁이 되어

그 유명세가 더욱 높아졌습니다.

UFC같은 세계 무대에 섬으로써 김하나의 아름다움을 세계에 알렸고 

훨친한 키 때문인지 어떤 의상을 입어도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레이싱걸  김하나에 섹시한 의상만 봤을 듯한데요.

김하나는 이런 옷 보다 깔끔한 오피스룩을 입어도 

참으로 아름답고 이쁩니다.




몸매가 되고 얼굴이 이쁘니 완벽하게 스타일을 소화하네요.



이번 회 마리텔에서 김하나는 김동현에게 배운 조르기기술을 모르모토PD에서 사용함으로

김동현선수에 마리텔을 더욱 빛나게 했습니다.


김동현 선수는 예전부터 예능프로에 많이 나와서 강렬한 파이터에 이미지를 

순한 동네형으로 컨셉을 잡고 있는데요.


이번 마리텔에 나와서 강한 김동현선수를 봤고 레이싱 걸 김하나

옥타곤걸 김하나가 출연으로 김동현 선수의 코너를 더욱 재미나게 한것 같습니다.


대한민국 대표 UFC 선수 김동현선수 앞으로 더욱 더 세계적인 선수로 거듭나고

옥타곤건 레이싱걸 김하나님 2016년은 더 큰 무대로 진출하여 

한국에 아름다움을 세계에 알려주세요.


레이싱 모델 김하나를 응원합니다.

파이팅!!


2015/12/06 - [연예계] - 백예린 프로필 사복 패션 피프티앤드 박지민


2015/12/06 - [연예계] - 천이슬 출발 드림팀 프로필 상큼 발랄 사진


2015/12/03 - [연예계] - 걸그룹 여자친구 프로필 소원 예린 은하 유주 신비 엄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