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지프 레니게이드 첫 세차

조원태 2015. 11. 15. 15:08
반응형

 

 

 

 

화창한 날...

드뎌 첫 세차 도전..

 

 

 

 

 

우선 동전을 바꾸고....


세차장에 차를 넣었는데...

왜케 레니게이드가 작아보이지..-ㅅ- 레이만하네...ㅋㅋㅋㅋ

 

 

 

 

어쨌거나...

오빠님이 물 뿌리기 시작...

 

 

 

 

 

물뿌리는 것만으로도 반짝반짝 ㅎㅎ

 

 

 

 

보글보글 거품으로 목욕시키기~~

힘들어서 죽을뻔....

 

 

 

전체적으로 거품 목욕하고 

 

헹구고..

 

광내고...

 

물기털고.....

 

청소기로 실내 먼지 털고...

 

힘들어서 이후 사진이 없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거나 첫 지프 레니게이드 세차 완성 ♡ 

 

지프레니게이드 더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