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구글애널리틱스 실시간접속위치 독일접속 한국접속

조원태 2015. 11. 15. 19:57
반응형

오늘 193UFC 론다 로우지 대 홀리홈에 경기가 있었어요.

 

론다가 이길 줄 알았는데, 막상 경기가 시작하니 홀리홈이 전혀 밀리지 않았어요

 

홀리홈은 사람들이 자신이 질 것이라고 예측하고 있던것을 아는 것 같았어요.

 

론다 로우지에 대해 기세가 전혀 밀리지 않았죠.

 

컴프 사이트에서 론다 로우지와 홀리홈에 대한 포스팅을 쓰고 나니...

 

독일에서 접속 했네요




한국 2명 독일 2명



초록색인 독일 지도를 클릭하면 독일 어떤 도시에서 접속했는지 알 수 있어요

 

점점 글로벌로 진출하는 컴프 사이트이네요.

 

지금 이 글을 읽는 사람 중에 사이트나 블로그를 막 시작하신 분이 있을 것 같은데요.

힘내세요

 

컴프사이트도 초반에는 이렇게 조금 접속 하네요.

 

독일분들 선진국인데.. 글 읽었으면.... 1클릭 하고 갔을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