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애드포스트는 키워드에 맞는 광고가 노출된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다른 분에 블로그에는 애드포스트광고가 이미지가 아닌 글자로 되어 있어서
클릭율이 떨어진다고 하는데요.
전 이미지보다는 글자가 좋은 것 같아요.
네이버 블로그에는 새로운 광고를 넣었어요.
webz.kr에서 하는 것인데요.
이 광고는 클릭 후 광고주 페이지로 이동한 후 (스타일닷컴)
거기서 쇼퍼추천 이라는것을 클릭 해야 비과금(무효처리)이 안되요.
그런데 어떤 조건으로 비과금처리 하는지 모르겠네요.
일단 방문한다고 해서 과금(유효클릭)이 되는 것이 아닌 2번 클릭 해야 과금이 되요.
방문은 7일고 비과금이 2에요
한 2주정도 사용해 보고 별루면 네이버블로그에서 빼야 할 것 같아요.
한국중고차경매장 광고가 왜 노출되는지 모르겠네요.
미국, 유럽은 이해가 되는데요
애드포스트 한가지 단점은 클릭이나 노출 현황을 당일에는 확인 못한다는 것입니다.
현재 시간 2015년 11월 16일 오전 2시 37분인데
아직도 15일 데이터가 나오지 않았어요
반응형
'애드포스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드포스트 수익 광고 좋을까요? adpost advertising revenues (0) | 2015.11.23 |
---|---|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익 (0) | 2015.11.17 |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익 리더스수익 구글애드센스 (0) | 2015.11.16 |
adpost vs leaderstime 애드포스트 리더스타임 광고 노출 포스팅 키워드와 일치하는가 adPost that matches Reader's ad exposure time posting keyword (0) | 2015.11.12 |
애드포스트 승인 블로그 광고 재택부업 (0) | 2015.11.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