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포스트

애드포스트 수익정산 장점 단점

조원태 2015. 11. 16. 02:41
반응형

애드포스트는 키워드에 맞는 광고가 노출된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다른 분에 블로그에는 애드포스트광고가 이미지가 아닌 글자로 되어 있어서

클릭율이 떨어진다고 하는데요.

 

전 이미지보다는 글자가 좋은 것 같아요.

네이버 블로그에는 새로운 광고를 넣었어요.

webz.kr에서 하는 것인데요.

이 광고는 클릭 후 광고주 페이지로 이동한 후 (스타일닷컴) 

거기서 쇼퍼추천​ 이라는것을 클릭 해야 비과금(무효처리)이 안되요.

그런데 어떤 조건으로 비과금처리 하는지 모르겠네요.

 

일단 방문한다고 해서 과금(유효클릭)이 되는 것이 아닌 2번 클릭 해야 과금이 되요.

방문은 7일고 비과금이 2에요

 

한 2주정도 사용해 보고 별루면 네이버블로그에서 빼야 할 것 같아요.

 

 



 

한국중고차경매장 광고가 왜 노출되는지 모르겠네요.

미국, 유럽은 이해가 되는데요

 

애드포스트 한가지 단점은 클릭이나 노출 현황을 당일에는 확인 못한다는 것입니다.

현재 시간 2015년 11월 16일 오전 2시 37분인데

아직도 15일 데이터가 나오지 않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