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손태영 나의 머니 파트너 옆집의 CEO들 출연 돈의 활용

조원태 2015. 12. 19. 16:07
반응형

나의 머니 파트너 옆집의 CEO들 손태영


옆집의 CEO들은 

아홉 CEO의 자급자족 경제 리얼 버라이어티! 전 국민 모두를 '머니 능력자'로 만들기 위해, 세대별 국민을 대표하는 머니 파트너들이 떴다! 서로 다른 경제관념을 가진 출연자 9명이 3명씩 팀을 이뤄 시작하는 머니 동거생활! 돈의 철학이 다른 출연자들이 함께 돈을 벌고 쓰는 과정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손태영과 권상우 커플 이 둘을 모르는 사람이 있을까요 이 둘은 부부입니다.

손태영은 얼마전... 조금은 시간 흘렀겠네요. 둘째를 가지기도 했스니다.

권상우는 혓짧은 영화배우죠. 잘 생기고 액션을 좋은 그 모습에서 나오는 혓짧은 소리.. 그래서 더욱 친숙하게 느껴지는 배우 권상우


손태영은 이번 "나의 머니 파트너 옆집의CEO들"에 출연하면서 시청자로 하여금 돈의 흐름을 파악하고 나름 경제 노하우를 터득할 수 있게 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돈이라는 것은 누구에게나 관심이 많습니다. 필자인 저 또한 돈에 관심이 많고 그 돈을 어떻게 벌면 좋을지 어떻게 아끼면서 쓸지 저축을 할지 고민합니다.


필자는 블로그를 몇년 했습니다. 네이버 블로그 그 다음 티스토리 블로그로 옮겨 왔습니다. 

그 이유는 애드센스 광고로 아이들 특활비라도 벌어볼까 ㅠㅠ   


처절한 가장에 모습입니다. 애드센스로 많은 수익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블러거로써 열심히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언제가는 클릭이 많이 일어나는 그런 좋은 글을 쓸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나의 머니 파트너 옆집의 CEO들  

이 프로그램 자주 시청함으로 돈을 활용하는 방법을 배워야 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