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육성시뮬레이션 추천 레알팜 지루하지 않는 중독성 게임

조원태 2015. 12. 28. 11:45
반응형

육성시뮬레이션 추천 레알팜 지루하지 않는 중독성 게임

 

혹시 아직도 이 게임을 모르나요? 게임에서 재배한 작물이 택배로 오는 놀라운 게임!

레알팜에 특이한것은 작물을 재배한 후 신청하면 신청한 작물을 정말 준다는 것이에요.

이런 소소한 재미가 있는 게임입니다.

 

레알팜 중독성 있는 게임이네요.  레알팜은 육성시뮬레이션 게임으로써 많이 아이템들이 존재하여 사용자로 하여금 지루함이 없을정도입니다.

단순하게 게임만 하는 것이 아니고 전략적측면이 굉장히 강한 육성 시뮬에시션 게임입니다.

 

캐릭터 에너지로는 체력과 기술 에너지로 나누어지는데, 기술이 높으면 강력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어요. 체력이 높으면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보면 알겠지만 농사짓는 게임인데요. 농사에 대한 지식을 쌓을 수도 있어요. 모종, 육모법 등

저도 이런 용어 몰랐는데, 레알팜을 하면서 하나씩 알게 되었습니다.

 

저는 현재 밭이 35개이고 체력이  529, 기술은 69입니다. 기술보다는 체력 유주로 키우고 있어요. 부농의 자식을 만들기 위해서. ㅋㅋ

 

하루 종일 게임만 처바볼 수 없기 때문에 시간이 오래 걸리고 돈이 되는 작물을 기르는 밭이 30개,그리고 빨리 키울수 있는 여유분 밭이 5개

 

퇴비시설은 5개 육묘장이 7개있어요. 육모장이 조금 많은데요.  육모장을 이용해서 모종을 만들고 퇴비시설로 중급밑거름이나 하급덧거름을 계속적으로 만들고 있어요.

 

여유분 밭은 퇴비시설에서 퇴비를 만들때 사용하려고 여유분 밭이 있는거에요.

 

초반에는 대두와 청보리를 작물하는 것이 좋아요. 수익이 좋기 때문에 이것을 이용하면 금방 골드를 모을 수 있어요.

레벨이 20정도면 되면 벼농사를 하는 것도 좋고요.

시간이 많이 나지 않는 분들은 도라지를 키우는 것도 좋아요. 10시간 정도 걸리니까... 밑거름, 발갈이, 덧거름 주고 나면 신경쓸 필요 없어요.

중간 중간 비가 내리기 때문에 알아서 잘 자라고 내다팔 때 비싸게 팔 수 있습니다.

 

지루하지 않고 중독성 있는 레알팜.

다른 육성 시뮬레이션을 하고 있다면 레알팜으로 옮겨 타보세요.  게임도 하고 자신이 재배한 작물을 택배로 받아 보세요. 쏠쏠한 재미가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