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예능/응답하라1998

응답하라 1988 류준열 혜리 사랑 덕선 남편 정환

조원태 2016. 1. 11. 17:44
반응형

응답하라 1988 류준열 혜리 사랑 덕선 남편 정환



류준열을 혜리를 좋아하게 됩니다. 

크리스마스 


혜리는 고경표를 좋아합니다. 그리고 고경표가 자신을 좋아하고 있다고 착각을 합니다. 고경표가 크리스마스 때 고백을 한다고 하니 그 고백이 자신(혜리)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하지만 고경표는 성보라에게 고백을 하게 됩니다. 


류준열은 혜리가 고경표랑 있는 것을 몇번 봤고 혜리의 행동이 고경표를 좋아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유는 류준열이 혜리를 좋아하고 있기 때문에 그녀에게 매사 많은 관심을 갖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크리스마스 때 고경표가 성보라에게 고백을 하게 되어 간접적으로 차인것을 알게 되고 류준열은 기뻐합니다. 


혜리와 미옥, 자현은 크리스마스 때 셋이 놀게 되고 친구들이 혜리에게 남자친구를 부르라고 합니다. 혜리는 류준열에게 연락을 하고 곧장 혜리가 있는 장소로 가게 됩니다. 

이때 류준열은 혜리 혼자 있는 줄 알고 온것입니다. 미옥과 자현에게도 그렇게 말을 합니다. 

그래서 미옥과 자현이 류준열이 혜리를 좋아하는지 알고 혜리에게 귀뜸합니다.


친구들은 류준열을 떠보라고 합니다. 소개팅을 할까 말까를 류준열에게 물어보라고 합니다. 그래서 류준열이 하지 말라고 하면 혜리를 좋아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혜리는 류준열에게 친구들이 알려준 질문을 하게 되고 류준열이 자기를 좋아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혜리의 사랑은 시작된것입니다.


그런데 이 때 류준열은 듣지 말아야 할 것을 듣게 됩니다. 이 후부터 소심한 사랑이 시작됩니다. 박보검이 혜리를 좋아한다고 자신의 입으로 이야기를 합니다. 류준열은 박보검이 혜리를 좋아하고 있기 때문에 혜리에게 접근을 하지 못하고 냉냉하게 대합니다. 


혜리는 콘서트장에 가자고 해도 류준열이 싫다고 하고 혜리가 무엇을 하자고 하면 류준열은 부정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어느날 밤. 혜리와 류준열이 한방에 있을 때 혜리가 콘서트장 같이 가자

라는 말을 하게 되고 류준열은 혜리의 말을 거절할 수 없어 둘이 콘서트장에 가게 됩니다. 


류준열도 혜리를 좋아하고 혜리도 류준열을 좋아합니다. 하지만 류준열은 바보같이 소심한 행동으로 한발 늦게 혜리의 옆자리를 박보검에게 뺏깁니다. 


이번 응답하라 1988 18회에서 혜리와 박보검은 이승환 콘서트를 같이 가게 되고 다음 장면이 이미연과 김주혁이 나오는데 이승환 노래가 흘러 나오고 남편은 인터뷰를 싫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그 전에 이미연과 김주혁에 대화해서 크리스마스 때 선우에게 차였다라는 말을 김주혁이 하게 됩니다.


혜리가 선우를 잠깐 좋아했던 사실은 류준열밖에 모릅니다.  아직 2회남았지만 혜리의 남편은 류준열이 확실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