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저출산 대책으로 정부에서 정부가 미팅을 주선한다고 하네요.

조원태 2015. 10. 18. 23:36
반응형

저출산 대책으로 정부에서 정부가 미팅을 주선한다고 하네요.

 
정말 저출산 대책이 싱글남여 미팅일까요?
 
왜 결혼을 안하려고 하는지 부터 조사를 해야 하지 않을까요?
 
저는 결혼을 했지만 결혼 전에 결혼을 망설였던 것이 돈도 없고 시간도 없어서 였습니다.
 
매일 오후 10시에 퇴근하고 월급은 얼마 되지 않고  토, 일요일 나와서 일하고 
 
과연 정부에서 미팅을 주선한다고 결혼하게 될까요?
 
결혼하고 난 후는???
 
 정말 저출산, 결혼 문제가 미팅으로 해결 될까요?

저는 그렇지 않다고 봅니다.
 2015년 최저임금이 얼마인지 아세요. 5580원입니다.  이것을 1주 40시간으로 계산해서 
실수령액을 계산해보세요.

이 돈으로 결혼을 할 수 있을까요?

차라리 제가 정부였다면 전 결혼을 하게 되고 결혼한 사람들은 회사에 취직을 하게 되면 
현재 연봉보다 250%를 올려주고 결혼한 사람을 채용하게 되면 회사에게 지원금을 주거나 
세금을 감면 해주겠어요.

이것이 더 현실적이지 않을까요?  어짜피 이렇게 해도 모든 것은 자연스럽게 세금으로 다시 
걷어지게 되요. 정부나 회사나 이문을 남겨야 유지되는 곳 아닐가요?

개인들 연봉 올려주고 회사 세금 감면 or 지원금을 주면 정부는 망한다.. 그럼 국민도 없고 회사도 없다.

말이 안됩니다. 어짜피 세금은 나일 갈수록 올라가고 있어요.

돈을 푼만큼 회수하는 방법 또한 대책을 세우면 되는 것이지요.

사람들은 돈이 생기면 질 높은 생활을 하기 위해서 돈을 쓰게 되요.

그 중에 돈을 모으는 사람은 총 인구대비 몇 %도 되지 않을 듯해요.

쓴 돈을 회수하지 못하거나 돈 쓴만큼 효율을  보지 못하는 것은 

분명 다른 문제가 있는 것이라 생각해요. 

국가를 운영하는 것이 쉬운일은 아니지만, 저출산을 미팅으로 해결 하겠다는 발상이...
어이가 없네요.

메르스 사태를 해결하기 위해 인기 연예인 김수현을 이용해서 중국 관광객을 한국으로 
유입시키겠다는 기사를 봤을 때도.. 어쩜 이렇게 철이 없을까 
했는데요.

병에는 근본원인이 있는 것에요. 그 원인을 싹뚝 잘라버리지 않으면 절대 병은 없어지지 않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