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꿈해몽 동행 사람 꿈에 나오는 사람

조원태 2017. 2. 11. 20:36
반응형
꿈은 개꿈도 있지만  예지몽도 있어요

필자도 많은 꿈을 꾸고  대다수가 개꿈이지만 미래에 대한 예견인 꿈도  간혹 꿉니다


꿈해몽  동행


꿈속내용


버스를 타고 있다

그 버스에는 알지 못하는 사람들이 의자에 앉아 있다

내 옆에는 직장동료 한명이 있다


버스는 멈추고  나는 내렸는데  그 동료는 내리지 않으려고 한다

약간 걱정스러운 눈빛


내가 손을 내미니  그 동료도 내리고  그 동료와 난 손을 잡고 걸었다

그런데 갑자기  그 동료가 사라져  찾아다녔어요


이런 상황인데요


결론부터  이야기 하면  그 동료랑 필자는  회사 사무실에서 나와 공동사무실로 가게 되었어요 그리고  얼마 있지 않아  공동사무실을 나와 헤어졌어요


단순 이정도를 예견하기 위해서 꾼 꿈은 아닌것 같아요



예전에  이런 배경에 꿈을 꿨는데 그 때문  인물이 없었어요

밑에  꿈 해몽에서  

6번에 해당

1. 내가 도둑이 되어 시커먼 복면을 하고 남의 집 담을 넘는 꿈

 


 

- 하는일이나 계획이 뜻대로 성취되어 큰 이익을 얻게 되고 , 출세를 암시


 

2. 도둑에게 물건을 받거나 잃은 물건을 되돌려 받는 꿈

- 손실,파탄,빈곤,장애를 겪을 암시


 

3. 술에 취해 몸을 가눌 수 없는 꿈

- 상대방에게 속아 악운에서 헤어나오지 못하거나 병에 걸릴 것을 암시

 

4. 낯선 사람에게 쫒겨 다니며 매우 힘겨워하는 꿈

- 매사에 자신감이 없거나 자신의 현상황이 불안해 곤혹스러움을 암시


5. 낯선 사람이 시비를 걸어 다투고 있는 꿈

- 고민이었던  문제가  곧 해결될  암시


 

6. 두사람이 길을 가던 중 한 사람이 갑자기 없어져 버린 꿈

- 연인이나 배우자와의 이별 또는 고립감이나 소외 등을 암시

 

7. 남자 두사람이 동행이 되어 어딘가를 무작정 가고 있는 꿈

 

 

- 집안에 죽음을 맞이할 사람이 발생

등불을 들고 있으면 더욱 죽음을 암시하는 흉몽중에 흉몽

 

8. 또한 사람의 자기자신과 즐겁게 얘기하는 꿈

- 마음의 병이 깊어졌음을 나타내는 꿈

 

9. 남편이 낯선 여자와 다정히 걸어가면서 자신을 욕하는 꿈

- 남편이 바람을 필 징조이거나, 권태기에 빠져 있음을 암시

 

10. 부부싸움을 심하게 하는 꿈

- 배우자에게 건강상의 이상이 발생할 징조


11. 자신이 아내 혹은 남편과 함께 부부동반 모임에 나가는 꿈

- 이별 암시





반응형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꿈해몽 돈 지폐  (0) 2017.01.25
꿈해몽 죽은사람 시체 꿈풀이 죽은사람  (0) 2017.01.10
꿈해몽 똥 꿈풀이 똥 대변  (0) 2017.0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