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꿈해몽 죽은사람 시체 꿈풀이 죽은사람

조원태 2017. 1. 10. 21:33
반응형

꿈해몽 죽은 사람


1. 죽은 사람에게 물건을 받는 꿈

노력한 일에 대해 인정을 받거나 자기의 재능을 발휘할 수 있음을 암시


2. 죽은사람이 살아나는 꿈

포기하고 있던 일이 잘 풀리게 되고 좋은 일을 생길 수 있는 암시


3. 죽은 사람과 대화하는 꿈

사업 번창하거나 재물운을 암시


4. 죽은 사람이 꿈에서 또 죽는 꿈

한번 이룬 일을 다시 시작하여 또 이루게 되는 것을 암시


5. 죽은 사람이 집에 있는 꿈

복이 집안으로 들어온다는 암시


6. 죽은 사람과 같이 밥 먹는 꿈

진행하려고 하는 일이나 사업이 잘 풀릴 암시



7. 죽은 사람이 음식을 먹는 것을 보는꿈 / 죽은 사람이 살아나는 꿈

재물운이 좋아져서 부유해지고 하는 일이 순조롭게 잘 진행되는 꿈


8. 죽은 사람과 싸우는 꿈

죽은 사람이 꿈에 나와 싸우는 꿈은 장수한다는 의미


9. 죽은 남편이 나오는 꿈

집안의 평안을 의미함 또는 자식들의 성공을 뜻함


10. 죽은 아내가 나오는 꿈

새로운 만남을 의미하거나 새로운 여자를 만나 재혼을 하게 됨


11. 죽은이와 같이 손을 잡거나 껴앉는 꿈

세상을 떠나 곧 죽음을 앞두고 있다는 의미


12. 죽은 사람과 대화 하는 꿈

재산이 증가되고 부자가 될 징조


13. 죽은 사람이 본인을 안아준 꿈

길몽이지만 죽은 사람이 본인을 안고 울고 있다면 가정이나 일신에 좋지 못한 일이 일어날 수 있음


14. 죽은 사람이 본인을 보고 웃거나 말을 하는 꿈

웃으면 중병이 낫게 되며 말을 하면 사업이 번창할 것을 뜻함


15. 죽은 사람이 살아나 슬프게 울고 있거나 걸어다나는 등 움직이는 꿈

비방, 손실, 다툼이 생기게 됨


16. 죽은 사람을 목욕시켜주는 꿈

만사가 형통하게 되고 재수가 좋아짐


17. 죽은 사람이 다시 살아나는 꿈(살아 있던 사람이 죽어서 다시 살아나거나)

공든탑이 무너지거나 성공직전까지 갔던 일이 수포로 돌아감

즉, 자신에게 안좋은 일이 발생할 것을 의미함.


18. 죽은 사람 몸에서 총과 검을 빼앗는 꿈

계획했던 일이 원만하게 진행되지만 다른 곳에서 좋지 못한 일이 발생함.


19. 억울하게 죽은 사람이 나타나는 꿈

본인을 괴롭히는 심적인 고통거리나 병마를 상징함.


20. 죽은 사람의 유서나 사진이 부쳐져 오는 꿈

본인에게 어떤 서류상에 문서가 올 것을 의미함


21. 죽은 사람이 병풍 뒤에서 살아서 나오는 꿈

가족 중에 질병이나 사고등을 당할 흉몽


22. 본인이 죽은 사람의 영혼이라는 느낌이 들었던 꿈

정신적으로 큰 만족감이 오는 일을 처리하지만 물질적인 만족은 얻지 못함.


23. 이미 죽은 조상이 꿈속에서 또 죽는 꿈

죽음은 본인이 하고 있는 어떤 일의 성취를 상징 따라서 예전에 한번 성취를 

이루었던 일을 하게 되며 다시 성취감을 이루게 됨


24. 예전에 죽은 사람이 추하고 초라한 몰골로 나타난 꿈

우환, 손실, 신병 등 가정에 좋지 못한 일이 생기게 됨


25. 예전에 죽은 사람이 깨끗하고 밝은 모습으로 나타난 꿈

깨끗하고 밝은 모습으로 나타나면 이권과 재물이 생기게 됨



몇개월 전에 낭떨어지에서 떨어져 죽은 3명의 사람을 제가 살려낸 꿈을 꿨어요.

그런데 이것은 정말 안좋은 꿈이에요. 죽은 사람이 다시 살아나는 꿈도 안좋지만

그 사람들을 내가 살렸으니 나에게 무엇인가를 뺏어가거나 엄청 힘들어진다는 

의미죠.

정말 저에게 안좋은 일 3가지가 일어났습니다. 




죽은 사람이 살아나는 것은 2가지가 있어요. 처음부터 죽어 있었거나 살아있던 사람이 죽어서 다시 살아나거나 의미가 달라요.

반응형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꿈해몽 동행 사람 꿈에 나오는 사람  (0) 2017.02.11
꿈해몽 돈 지폐  (0) 2017.01.25
꿈해몽 똥 꿈풀이 똥 대변  (0) 2017.0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