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황정음 이영돈 김용준 그들의 이야기

조원태 2015. 12. 8. 21:17
반응형

이번 황정음은 열애설로 2015년 12월 8일 한국을 훗끈 달아오르겠습니다.

황정음에 상대남은 전 프로골퍼 이영돈 현재는 골프 엔터테이먼트 대표이사로 있습니다.


황정음 하면 김용준이 생각이 날 텐데요. 김용준과 오래 동안사귀었고 금술이 좋은 연인 커플이었는데, 김용준과 결별후 7개월만에 이영돈과 연애를 시작했습니다.


이번 이슈로 황정음이 얼마나 누리꾼들에게 관심이 많은지 알려주는 계기가 되었는데요.

또한 황정음과 열애설 때부터 실시간 검색 순위 1위를 하루 종일 지키고 있는 이영돈 이라는 글자 3자입니다.


인터넷에 이영돈에 대한 사진도 나돌고 있으니 이제는 완전 유명인사가 된것이지요.

아마 프로골퍼 시절, 대표이사, 지금보다도 어마 어마하게 유명해졌을 거라 생각합니다.


이번 황정음 이영돈 열애설이 언제까지 갈지는 모르겠지만 

황정음이라는 키워드로 블로그가 6만정도 되었는데 현재 10만 건이 넘을 정도록 엄청 많은 

포스트가 올라고요. 황정음에 관련 키워드까지 하면 수를 셀수 없을 정도록 포스트가 올라오고 있습니다.


저 또한 4번째 황정음 관련 포스트를 쓰고 있습니다.



포스트를 쓰면 상위에 노출되기를 항상 바라지만 황정음 같은 핫키워드는 내공이 고수인 많은 블로거들이 장악을 하고 있어서 아무리 포스트를 잘 한다고 해도 상위에 노출되기 쉽지 않습니다.


낮에는 황정음 키워드 1위에 랭크되어 있는 블로그를 봤는데 1시간남에 1만건 넘는 조회를 자랑했고 리플래시를 할 때마다 20~30회씩 늘어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제 포스트는 1000건 넘은 것이 2번째인데, 1위가 얼마나 탐나는지.. 너무 부러웠습니다.



내공에 문제도 있을 테지만 어떻게 포스트를 해야 하는지.. 어떻게 하면 상위에 노출될 수있는 것인지 많은 연구가 있어야 할것 같습니다.

금일 황정음의 키워드는 핫키워드이고 이 키워드는 내일도 지속 될 것으로 사료됩니다.

오늘 김범수가 결혼하는 기사도 있고 실시간 검색에 잠깐 올라왔지만 황정음과 이영돈 그리고 후속타인 김용준의 키워드로 완전히 묻쳐 버렸습니다.


사실 김용준 키워드로 1위만 랭크되어도 엄청난 조회수가 늘어날 것 같은데요.

이 키워드는 핫키워드고 많은 블로거들이 지금도 포스트를 하고 있기 때문에 쉽지 않을 것라

사료됩니다.

내공이 높은 블로거는 단순 사진만 도배를 해도 1위에 잘만 랭크 되던데..


블로거의 길은 멀거도 힘든것 같습니다.

블로거로써 수입은 애드센스 광고 뿐인데.. 핫키워드를 고수 블로거들에게 밀리면. 정말 안타깝고 씁쓸합니다.


황정음, 이영돈, 김용준 키워드에 대한 한 사람에 블로거로써 신세타령 했습니다.


2015/12/08 - [연예계] - 황정음 열애 이영돈 프로골퍼와 사랑 인정^^

2015/12/08 - [연예계] - 황정음 이영돈 열애 프로필

2015/12/07 - [연예계] - 조보아 부탁해요엄마 프로필 시청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