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장희진 아바타 셰프 출연 털털하고 섹시함 표출

조원태 2015. 12. 9. 22:21
반응형

배우 장희진 그녀의 대한 모든것


장희진은 방송 20편, 영화 10편, CF 3편 촬영했습니다.

최근 드라마는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밤을 걷는 선비, 드리마 스페셜 - 세 여자 가출소동이라는 드라마를 촬영했습니다.


마을 - 아치아라의 비밀은 총 16부작으로 SBS에서 방영했고 시청률은 7.6% 괜찮은 시청률이 나왔습니다.


마을 - 아치아라의 비밀에 줄거리는 평화로운 마을에 암매장된 시체가 발견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드라마입니다.


장희진의 프로필상으로는 키가 170cm, 몸모게가 47kg 인데요. 키에 비해 몸무게가 굉장히 적어요. 


배우 장희진 상큼발랄하고 고혹적인 매력이 있는 그녀의 대한 모든것

장희진은 많은 드라마와 영화를 촬영했기 때문에 그녀를 보면 아시는 분이 굉장히 많을 거라 생각해요.


실제 보시면 정말 이쁘고 아름다워요

실시간 검색어에 장희진이 랭크 되었는데요.


TvN 예능프로그램 아바타 셰프에 출연하여 이슈가 되었습니다. 장희진은 육회를 아바타 셰프에서 처음 먹었다고 하는데, 그 맛있는 육회가 처음이라니..  하지만 이제 육회에 맛을 보았으니  앞으로 자주 자주 먹어보길.... 없어서 못 먹는 것이 육회니깐요.



청순하면서 고혹적인 스타일에 장희진 정말 아름답죠

섹시한 입술이 빨려들어가는 것 같습니다.


아바타 셰프는 셰프는 요리를 하지 않고 출연자를 아바타처럼 조정하여 셰프대신 요리를 하는 예능 프로그램인데요

요즘 셰프들이 나와서 방송하는 예능 프로그램이 많아요. 


셰프가 나와 요리를 하고 가르치는 쿠킹 프로그램은 집밥 백선생, 셰프끼리, 올리브쇼등

여러가지가 있지만 아바타 셰프는 조금은 다른 개념에 쿠킹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능수능란한 전문 셰프에 요리가 아닌 장희진처럼 요리를 한번도 해보지 않은 사람이 셰프에 지시에 따라 멋진 요리를 완성해 나가면서 발생한 에피소드를 방송에 담는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장희진은 아바타 셰프에 출연하여 요리를 한번도 한적이 없다고 물을 맞는 것초자 하지 못하지만 그 모습이 너무 아름답고 사랑스러워 보였습니다.


눈망울이 너무 예쁜 장희진 , 그런데 왜 이렇게 입술이 섹시해 보이는지 모르겠네요.

특히 장희진은 빨강계열에 옷 스타일이 너무 잘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키가 크다보니 빨강색 원피스를 입으면 정말 섹시하고 아름답습니다.


아름다운 여성에 대표라고 할 수 잇는 아이보리, 흰색 계열에 옷입니다.

특히 치마가 상당히 이쁘네요. 이런 치마를 입으면 남성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을 수 있을 듯해요.

장희진이 아니여도 제가 봐도 정말 이쁜 미니스커트인것 같습니다.



이번 아바타 셰프에 동반 출연한 이상민과 장희진 대결에서는 이상민이 장희진을 꺽고 우승을 했는데,  정말 요리 전문가 만큼 요리실력이 출중했습니다.

장희진은 칼질이 능숙하였지만 요리 재료를 구분하지 못하는 재치있는 모습도 보여주었습니다. 그 모습이 얼마나 귀여워 보이던지 정말로 사랑에 빠질 뻔 했습니다.


배우 장희진 앞으로도 많은 활동과 대중에 많은 사랑을 받길 기원합니다.


2015/12/08 - [연예계] - 황정음 열애 이영돈 프로골퍼와 사랑 인정^^

2015/12/07 - [연예계] - 원자현 프로필 S라인 종결자 남자공감랭크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