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예능/응답하라1998

응답하라 1988 응팔 13회 미리보기 예고 동네 주민 놀라게 한 박보검(택)

조원태 2015. 12. 18. 18:43
반응형

응답하라 1988 응팔 13회 미리보기 


케이블 방송중에 드라마로 시청률 10%이상 올라가는 것은 tvN뿐인듯 합니다. 

OCN 있긴 한데 OCN는 범죄 스릴러 장르 아니면 드라마장르는 시청률이 2%를 못 넘어요.


tvN 응답하라 1988 대박 시청률 13.1%


응답하라 1988 12회에서 조금씩 가까워지는 최무성과 김선영

최무성이 아플 때 김선영이 잘 보살펴 주었죠. 그런 후 그 둘은 조금씩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최무성은 아내를 잃었는 때 고향에서 폐인 같이 살고 있었습니다. 

그 때 김선영에 전화 한통을 받고 서울로 상경하게 되죠. 그 이후 최무성은 혼자서 박보검(택)을 키우기 시작합니다.


이우정 작가님이 조금씩 최무성과 김선영을 화면에 많이 나오게 하더니 12회부터는 시청자로 하여금 조금은 애틋한 감정이 생기게 만듭니다.


이번 응답하라 1988 3회에서 그 불씨가 터지는데요. 


고경표(선우) 김선영 아들, 박보검(택) 최무성 아들


이 둘은 김선영과 최무성이 가까워지는 것을 원치 않습니다. 

고경표(선우)와 류혜영(성보라)가 포장마차 데이트에서 고경표(선우)는 싫다고 했습니다. 그 둘에 관계를...


그 때 박보검(택) 심각한 표정을 짓고, 탁자 위에 있는 편지 한통, 마을 사람들은 난리가 났습니다. 


박보검(택)...????? 


아시죠?? 이 동네 사람 16명인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동일, 이일화, 라미란, 김성균, 최무성, 김선영, 류재명, 류혜영(성보라), 혜리(선영), 류준열(정환), 고경표(선우), 박보검(택), 안재홍(정봉), 이동휘(동룡), 최성원(노을) 그리고 귀염둥이 김설(진주)








네 주민 다~~~ 모였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