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예능/육룡이나르샤

육룡이 나르샤 길선미 사라진 전설의 고수

조원태 2015. 12. 22. 23:57
반응형

육룡이 나르샤 24회 줄거리 사라진 전설의 고수 길선미



육룡이 나르샤 23회 마지막에 길선미가 등장했습니다. 길선미의 공격에 무휼이 쓰러지고 그 무휼을 돕기 위해 삼한제일검 이방지가 길선미를 공격했습니다. 그 둘은 몇합을 치열하게 싸우고 이방지의 칼과 길선미의 칼이 부딪치는 순간 이방지의 칼이 반토막이 나고 맙니다. 


삼한제일검의 칼을 부러뜨는 그는 사라진 전설의 고수 길선미였습니다. 


길선미와 이방지는 옛날 추억이 있습니다. 하지만 길선미를 기억을 못하고 ...

잠시 후 길선미 부하가 와서 면계수전에 대한 정보를 주니 길선미는 이방지를 두고 부하를 따라갑니다. 



지금은 길선미와 이방지 검 중 누구의 검이 강한지를 겨루는 것보다는 조준 선생의 연구 문서가 더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육룡이 나르샤 23회에 괴한을 무찌르고 있는 이방지와 무휼...  그 괴한들은 길선미 부하들이었던 것입니다. 


이방지와 무휼은 길선미 부하와 싸웠고 이방원은 하륜이 보낸 무사에게 제압을 당한것입니다.


그러니 길선미는 조민수의 편이 아니고 아직 방송은 되지 않았지만 현재는 독자적으로 조준의 연구 문서, 면계수전을 찾고 있던 것입니다.


또한 길선미는 분이도 알고 있습니다. 

분이는 이방원에 도움으로 연구문서를 무사에 눈을 피해 가지고 달아납니다. 하지만 중간에 길선미를 만나게 되고 그것을 놓고 가지 않으면 죽이겠다고 합니다. 


하지만 곧 이방지와 무휼이 도착하고 이방지가 누이에게 변이 생기면 가만두지 않겠다고 합니다. 길선미를 그 여자가 분이라는 것을 알고 그들은 그냥 보내주게 됩니다. 


길선미는 아직 나오지 않은 거대한 뒷그림자에게 그 문서를 가져오라고 명령을 받아서 조준의 연구문서가 필요했던 것입니다 하지만 그 명령도 분이 앞에서는 지키지 않았습니다. 


그렇다면 분이와 길선미와 이방지 땅새의 인연은 어떻게 될까?? 그것은 다음 포스트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