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예능/육룡이나르샤

육룡이 나르샤 26회 무휼(윤균상) 엉뚱한 매력발산 줄거리

조원태 2015. 12. 30. 00:33
반응형

육룡이 나르샤 26회 줄거리 무휼(윤균상) 엉뚱한 매력발산


육룡이 나르샤 26회 줄거리


무휼 윤균상


육룡이 나르샤 25회에서 무사무휼에 반전 매력을 보게 되었습니다. 엉청난 파워와 불도저를 보는 것처럼 조민수의 부하들을 난도질하는 모습을 보게 되었습니다.



정도전과 이방원, 이방지, 무휼이 모여 있는 자리


정도전은 무휼에게 조민수의 계획을 어떻게 알았냐고 질문을 합니다. 하지만 무휼은 망설이고 난감한 표정으로 대답을 하지 못합니다. 


그런 무휼을 보고 정도전은 니가 먼저 조민수의 간호를 공격했는데 어떻게 알았냐고 다시 물어봅니다. 


연희에 아픈 과거를 다른 사람에게 알릴 수 없으므로 무휼은 대답을 하지 못합니다. 


이방지는 무휼을 보고 있다가 이미 무휼이 모든 것을 알고 있는 것 같아서 숨기고 있던 진실을 정도전에게 말을 하기 시작합니다. 


과거에 자신이 살고 있는 고향에 자신들의 땅을 빼앗고 어떤 간호가 연희에게 나쁜 짓을 했다는 것을 이야기 했습니다. 그런데 그 때 그 간호가 조민수의 간호를 있었기에 무휼이 그것을 알고 공격을 한것 같다고 이야기를 했습니다.


정도전은 과거의 나쁜일이 현재의 좋은일 주었구나 하면서 안도를 하였습니다. 


이방원과 정도전이 나간 후 이방지는 무휼에게 이 사실을 어떻게 알았냐고 질문하니

지난 밤  이방지가 술에 취해 잠이 들고 자신은 물을 가지러 갔는데, 연희가 이방지 옆에서 지난 과거에 대한 이야기를 해 그 것을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무휼은 자신의 그것을 알고 있는 것에 이방지가 불편해 할까봐 더 난처한 표정을 지었습니다.  그런 무휼에게 이방지는 .


너는 누구를 지켜주려고 할 때 더 강한 것 같다고 하니 


순박한 무휼은 천진난만한 표정으로 좋아했습니다. 


무휼은 이런 캐릭터입니다. 단순하지만 순박하고 착한 이미지... 그런 무휼이 25회에서는 진짜 사나이가 된것입니다. 

앞으로 엉뚱하면서 반전 매력이 있는 무사 무휼을 기대해보겠습니다. 무사 무휼 윤균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