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예능/육룡이나르샤

육룡이 나르샤 29회 정찬군 왕요 윤랑 도피 줄거리

조원태 2016. 1. 12. 03:17
반응형

육룡이 나르샤 29회 줄거리 정찬군 왕요 윤랑 도피



정찬군 왕요는 왕이 되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왕이 된다는 것은 죽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너무나 잘 알고 있는 정찬군 왕요. 

정몽주가 와서 자신에게 보위에 오르라는 말을 듣고 도망만이 살길이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정찬군 왕요는 윤랑에게 가서 도망가자고 합니다. 그것이 너와 내가 행복해지는 것이라고 합니다. 정찬군 왕요가 왜 그런말을 하는지 정확하게 알 수는 없지만 윤랑은 함께 간다고합니다.


정찬군은 윤랑에 흠뻑 빠져있습니다. 그렇다고 사치나 여색을 좋아해서 그런것은 아닌듯합니다. 정말 진심으로 윤랑을 사랑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지금에 상태에 만족을 합니다. 


상주를 하면서 돈을 벌고 윤랑과 함께 있고 그런데 정치판이 자신을 가만히 두지 않습니다. 

정찬군 왕요는 윤랑에 허락을 받은 후 백근수와 함께 야밤에 도피를 합니다. 하지만 그것을 모를 일 없는 무명..


무명은 궁여산 동쪽으로 달아다는 정찬군을 몰래 공격하여 그의 다리에 독침을 놓게 되고 해독제를 미끼로 그에게 보위에 오르라고 합니다. 그리고 그 곳에서 윤랑이 척사광이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사실.. 한예리 윤랑이 척사광, 대박 반전이네요. 


저는 무명에 일원으로 생각하고 있었는데요. 무명에 일원으로 있는 곡산에 척가는 척사광에 오라비입니다. 


육룡이 나르샤.. 길선미 길태미 형제 , 척사광 척가 남매..  가족이 전부 절대무공을 가지고 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