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예능/육룡이나르샤

육룡이 나르샤 척사광 윤랑 절대고수 이유 30회 줄거리

조원태 2016. 1. 13. 00:40
반응형

육룡이 나르샤 척사광 절대고수 이유 장삼봉 의천도룡기 수제자 죽임


육룡이 나르샤 30회 줄거리


척준경 장군은 역적 몰려 집안사람이 전부 몰살을 당했습니다. 하지만 아들 하나가 몰래 살아남아 그 아들에게 곡산검법을 전수 했고 그 사람이 바로 척사광의 할아버지입니다.


할아버지에게는 손주가 둘있었는데, 하나는 척인광 하나는 척사광

척인광도 검술에 뛰어났지만 출세를 하기 위해 집을 뛰쳐 나갔습니다. 그 사람이 알고 있는 곡산에 척가입니다. 그러니 척가는 척인광이고 척사광에 오빠인것입니다.


척인광이 가출 후 상심하던 할아버지는 손녀딸에게 곡산 검법을 가르쳤는데 그 손질이 척준경을 뛰어넘을 정도였습니다.


하지만 척사광은 칼을 배우는 것을 싫어 했습니다. 하지만 할아버지가 명이었으므로 칼을 배우게 되었고 척사광은 절대고수가 된것이지요. 


어느날 장삼봉에 제자가 할아버지에게 찾아와서 무공을 겨루고 싶다고 합니다. 장삼봉에 제자는 할아버지를 죽이게 되고 어린 척사광도 죽이려고 합니다. 하지만 장삼봉에 제자는 척사광에게 단칼에 죽임을 당하게 됩니다.


여기서 잠깐, 장삼봉에 제자는 대륙에서 왔습니다. 그렇다면 정말.. ㅋㅋㅋ 의천도룡기..그 장삼봉... ㅋㅋㅋ

그 이후 척사광 윤랑은 사람을 죽였다는 것에 죄책감을 느꼈고 바로 칼을 버리게 되었습니다. 이것이 척사광이 장삼봉의 제자를 죽이고 사라지게 된 이유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