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예능/육룡이나르샤

육룡이 나르샤 25회 하륜, 조민수의 배신 충격 줄거리

조원태 2015. 12. 29. 00:21
반응형

육룡이 나르샤 25회 줄거리 하륜, 조민수의 배신 충격


육룡이 나르샤 25회 줄거리


조민수는 이성계에게 저녁 연회를 초대합니다. 그 초대에 흔쾌히 수락한 이성계 장군, 

이성계 장군의 아무런 사심 없이 그 초대에 응합니다. 


지금까지 하륜의 계책으로 도성의 정치는 조민수가 원하는대로 되었습니다. 그것때문에 한꺼 들떠 있는 하륜


하륜은 세상에 자신의 이름을 알리고 싶어하고 도성에 제일 가는 실력자가 자신, 하륜이 말하는대로 움직인다는 것에 심취해 있습니다.




하륜은 정도전을 만나러 갑니다. 정도전을 만나 책사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지만 하륜은 정도전에게 훈계만 듣습니다. 정도전이 사람이야 말로 다루기 제일 힘들고 알 수 없다고 합니다.


하지만 하륜은 이성계 또한 정도전에 말이면 움직이니 그 얼마나 좋은것 아니냐 말합니다.

그런 하륜에게 정도전은 아직도 이성계의 마음을 모르겠다고 합니다.


조민수 장군이 연회를 연다는 말까지합니다. 그러면서 그 연회가 하륜이 계획한 것이 아닌 조민수가 계획했다는 것을 알게 되고 수상하게 생각합니다. 


그래서 하륜에게 질문을 합니다.


지금 정도전을 만나러 온것이 하륜이 원해서가 아니고 조민수가 시킨것 아니냐고 

그리고 옆에 있는 사람이 이쪽을 계속 응시하고 있다고 얘기 합니다.


모든 것을 알게된 하륜

조민수가 하륜에 의해 움직인것이 아닌 하륜 자신이 조민수에게 이용당한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조민수의 집에서 무슨 변이 일어난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정도전은 바로 이방원있는 곳으로 가서 이 사실을 알리고 조민수 집으로 병력을 보내라고 했습니다.


하륜은 책략가로써 뛰어난 사람이지만 사람의 마음을 얻지 못해서 소중한 자신의 계책만 조민수에게 준 격이 된것입니다.


육룡이 나르샤 25회에서 조민수는 이성계를 제거하려다가 이방지와 무휼, 조영규에게 막혀 제압당합니다. 앞으로 하륜은 어떻게 될지 궁금하지만..


이미 역사적으로 알고 있는 것은 하륜은 이방원에 사람이 됩니다.

이 둘은 같은 성격에 소유자입니다.


그리고 육룡이 나르샤 25회에서 이방원과 분이에 이야기에서 이방원에 성격이 조금씩 나옵니다. 하륜이 말하길 이방원은 어둠이 없는 사람입니다. 그래서 자신이 잘 못하거나 뉘우칠 줄 모른다고 했습니다. 

이 뜻은 자기의 목표를 위해서 걸림돌이 있다면 그것이 가족이든 형제든 다 제거할 수 있는 인물입니다.


조금씩 이방원에 대해서 시청자들에게 알리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