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예능/육룡이나르샤

육룡이 나르샤 27회 길선미 함정에 빠지다 무명의 정체 줄거리

조원태 2016. 1. 5. 05:19
반응형

육룡이 나르샤 27회 줄거리 길선미 함정에 빠지다 무명의 정체 


육룡이 나르샤 27회 줄거리


알 수 없는 세력인 무명, 이 세력은 이성계의 목숨을 노리고 있습니다. 이성계를 죽이기 위해 암살자를 보내기도 했습니다. 무명과 이성계는 어떤 원한이 있어 이성계가 하는 일을 방해를 할까요?

확실한 것은 무명은 한 두명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현재 고려에서 잘 먹고 잘 사는 존재입니다. 세상이 바뀌게 되면 자신들의 입지가 줄어들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이성계가 하는 일을 방해해야 합니다. 무명은 정보력이 우수한 초영과 비국사 주지 스님과 밀접한 관계가 있습니다. 육룡이 나르샤에서 모든 정보에 시작은 초영 그리고 비국사 적룡 스님으로 시작합니다. 그 자들은 개성에서 일어나고 있는 모든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성계는 양전조사를 위해 관리 3명을 파견하게 됩니다. 하지만 그 사람들이 양전조사 당일 죽임을 당합니다. 자신들이 죽었는지도 모르는채 죽게 되는 것입니다. 그것을 알게된 정도전, 이것은 무명에 짓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는 정보력이 뛰어나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정도전은 분이와 연희에게 지시를 하게 됩니다. 

변복을 한 사람들이 가별초 대기 중이라는 소문을 퍼뜨리라고 합니다. 연희는 이 정보를 초영에게 말을 합니다. 초영은 정보를 다른 사람에게 파는 일을 합니다. 비국사 적룡또한 정보를 파는 것이지요. 






이 소문은 적룡에 귀에 들어가고 적룡은 길선미에게 정보를 전달합니다. 그리고 길선미가 직접 나서서 변복을 한 사내들을 미행하기 시작합니다. 


4명의 사내 이방지, 무휼 스승등 서로 다른 길을 가고 산속에서 다시 만나게 됩니다. 그러면서 그들은 주위를 살피면서 비밀스러운 행동을 하게 됩니다. 그 4명이 어느 곳에 다다르고 거기서 정도전을 만나게 됩니다. 정도전은 손짓으로 이곳 저곳을 가리킵니다. 그 모습을 보고 있는 길선미와 그의 부하들,  이내 정도전과 변복은 한 사람들은 다시 뿔부리 흩어졌습니다. 




그리고 길선미와 그의 부하들이 정도전이 있던 곳으로 갔습니다. 

그들이 왜 이곳에 있었고 무엇을 했는지 궁금해하고 추측을 하기 시작합니다.

길선미는 주위를 유심히 살피고 호탕하게 웃습니다. 이 곳은 사람을 한곳에 모아 놓고 매복하기 좋은 위치라고 합니다. 그 순간 정도전의 부하들이 길선미를 에워쌓기 시작합니다.



길선미는 날아차기 한번으로 그 곳을 피해 달아납니다. 

그리고 달아나는 길선미를 따라 연희와 이방지가 쫒기 시작합니다. 

연희는 이 곳 저곳에  백토적으로 흔적을 남기면서 길을 가게 됩니다. 길선미의 부하들을 잡고 난 후 그 흔적을 보고 따라오라는 신호입니다. 



길선미는 누군가 미행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채고 그와 결투를 하기 시작합니다 

그는 이방지...

길선미는 길태미와 전혀 다른 전술을 사용합니다. 이방지는 그를 보고 무사냐 암살자냐 하고 말을 합니다.  길태미 였다면 길선미같이 싸우지 않습니다. 길선미는 빠른 발놀림으로 축진법을 쓰듯 요리 저리 숨어 있다가 이방지를 공격합니다. 길태미였다면 정면으로 이방지와 칼을 겨루었을 것입니다. 그런 길선미의 동작을 따라가지 못한 이방지는 길선미의 플라이 니킥을 맞고 쓰러지게 됩니다. 



그 틈에 길선미는 재빨리 달아나서 비국사로 들어가게 됩니다. 이 모습을 보고 있던 연희



정도전은 백토적의 흔적을 따라 걸었고 중간에 이방지를 만나게 되고 그들은 비국사로 향하게 됩니다. 비국사 주위에 병사를 배치하고 이방지와 정도전은 그 안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그리고 거기서 연향이.. 이방지의 어머니를 보게 됩니다.


이방지가 어렸을 때 어머니를 찾아나선적이 있습니다. 그 때 길선미를 만났고 길선미는 이방지에게 이렇게 말을 했습니다. 

니가 어미를 찾아 나서면 너와 어미는 죽게 될 것이라고

그래서 이방지는 어머니를 찾는 것을 포기 했습니다. 그리고 다시 보게 된 어머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