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예능/리멤버 아들의전쟁

남규만 분노조절장애 대가 리멤버 아들의 전쟁 11회 줄거리

조원태 2016. 1. 21. 01:12
반응형

남규만 남궁민 악역 대가 리멤버 아들의 전쟁 11회 줄거리


드디어 오셨습니다. 그토록 기다리고 기다리던 남궁민 악역 포스~~~~

서진우 위주로 드라마가 진행되다 보니 남규만이 개고천선한지 알았어요.


하지만 왠열.. 드디어~~ 확끈한 악역포스를 보여주신 님.


분노조절장애는 정신적 고통이나 충격 이후에 부당함, 모멸감, 좌절감, 무력감 등이 지속적을 빈번히 나타나는 부적응 반응의 한 형태입니다. 화가 나는 것을 못참는 다는 것입니다. 

일반적인 사람은 이성이라는 것이 있어서 참을 줄 압니다. 

그런데 분노조절장애가 그냥 생기는 것이 아닙니다. 어린 시절 부모에게 맞고 살았거나 자신이 사랑하는 무엇이 지속적인 구타를 당하거나 하는 등.. 그로 인해 장기적인 스트레스에 노출이 되어 분노를 억제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남규만이 분노조절장애를 가지게 된 이유는 남일호가 남규만을 대하는 것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남일호는 남규만이 조금만 잘 못을 해도 매로 다스럽습니다. 

남규만이 제일 무서워하는 사람은 남일호입니다. 그 남일호가 죽도를 들고 있을 때 굉장한 두려움을 느끼게 됩니다. 


그리고 일호그룹 명패에 해를 끼치는 것을 무지 싫어합니다. 그것이 자식인 남규만이라도.. 

남일호는 항상.. 매로 남규만을 다스렸죠. 그러다 보니 남규만은 분노조절 장애가 생긴것입니다. 


분노조절장애는 의학적 용어로 앞부분에 이런 글이있습니다. 외상 후 격분장애  


외상 후입니다. 


동생인 남여경에게는 이런 증세가 없습니다. 막내딸이다 보니 남일호가 이뻐했기 때문입니다. 여기서 남일호가 차별이 조금 있습니다. 모든 재산은 남규만에게 주려고 하죠. 남여경은. 여자라는 이유.. 그래서인지. 남규만은 엄하게 다스리고 남여경은 부드럽게 키웠죠. 

어차피 일호그룹에 모든 것.. 아니 조금이라도 남여경에게 줄 마음이 없는 남일호이기 때문입니다.



서진우에 의해 곽한수의 비리가 폭로되어 감사를 받게 됩니다. 곽한수는 남규만에게 도움을 요청하지만 함지선과 곽한수 대화 동영상을 서진우가 분노조절장애 남규만에게 보내줘..


그 대화에서 곽한수를 남규만은 분노조절장애 찌질이라고 합니다.. 그것때문에 치욕을 당하고 있는 곽한수


남궁민의 악역말이 필요 없죠. 


티비소리에서 악역같이 나오는 목소리 들으면 고개가 돌아가요. 남규만 빙의 했는지 확인하려고  ㅋㅋ


남규만의 횡포는 날이 갈수록 심해지고 있습니다. 화산이 폭발하지 직전이라고 할까요.

남일호가 남규만에 성향을 더욱 부축이기 있죠.

그 아버지의 그 아들인듯.. 성향이 같습니다. 


곽한수가 무릎을 끊고 도움을 요청하기만 곽한수에게 가까이 가서 곽한수의 머리를 바닥직전까지 힘으로 불러버립니다. 



그리고 무릎을 끊고 부들부들 떨고 있는 곽한수를 내려다 보고 있는 남규만


미소전자 손해배상 재판에서 보기 좋게 지게 되는 일호전자.  남규만


재판에 지고 분노를 참지 못하고 박동호변호사 뺨을 후려치는 남규만. 언제가는 큰일 날 사람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