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예능/리멤버 아들의전쟁

서진우 세명 복수 이유 리멤버 아들의 전쟁 11회 줄거리

조원태 2016. 1. 21. 00:23
반응형

서진우 세명 복수 이유 리멤버 아들의 전쟁 11회 줄거리


리멤버 아들의 전쟁은 서진우 이야기여서 인지 서진우의 독무대입니다. 이인아는 서진우가 위험에 처해야 등장하네요. 


서촌 여대생 살인 사건 재심에서 진 서진우..


서진우는 거짓 증언한 모든 사람에게 복수를 하게 됩니다. 절대기억력을 가지고 있고 유능하기 때문에 그들의 비리는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절대 기억력으로 세세한 모든 것을 기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서재혁 담당의사는 이미 많은 의료기록을 조작하여 돈과 권력이 있는 사람들을 감옥이나 집행유예로 풀려나게 한 적이 있기 때문에 아주 쉽게 복수를 할 수 있습니다. 


드라마 속 이야기지만 현실에서 충분히 발생하는 부분을 드라마속에 녹여 놓은 부분입니다. 돈 없는 사람은 가변운 죄를 지어도 몇년을 감옥에 있어야 하지만 돈있고 권력있는 사람들은 몇개월이면 아프다는 이유로 감옥에서 나오게 되죠.


그리고 교도소 의사.. 교도소에 있는 사람들에 건강을 책임져야 하는 사람이 일생명 남규만에 청탁을 받고 서재혁이 안파도 증통제 2알만 주고 신경쓰지 않았죠. 


고통속에 죽게 만든 장본인입니다. 이 사람이 서재혁을 방치한 것은 이미 이인아와 박동호 그리고 서재혁에게 걸렸지만 그 이후에도 계속 방치를 했습니다. 


그래서 그것을 이용해서 법에 심판을 받게 한것입니다. 




그리고 곽한수, 서촌 여대생 살인 사건을 수사하던 담당 형사입니다. 형사에게 제일 무서운것은 같은 형사에게 잡히는 것입니다. 일명 투캅스 짓 하다가 서진후가 설치하 카메라에 함지석에게 돈을 받는 장면을 걸리고 말았습니다. 


함지석은 경찰들이 잡기 위해 수사를 하려고 하던 사람입니다. 


이 세중 제일 비열한 사람은 곽한수 입니다. 그야말로 경찰에 대한 비리를 절실하게 보여주는 부분입니다. 

그런데 곽한수는 남규만에게 도움을 청하러 가지만 남규만에게 잔혹하게 버림을 받습니다. 


남규만 스타일 알죠?? ㅋㅋㅋ 남규만 쓰따~~~일로.. 아주 잔인하게 걸어 찹니다.  

역시~~~ 남궁민 짱이여... 이 번회에서... 그 진가를 제대로 보여줬어요. 요즘 너무 착하게 나와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