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예능/리멤버 아들의전쟁

박동호 변신 왜 이러나 석주일 리멤버 아들의 전쟁 11회 줄거리

조원태 2016. 1. 21. 00:39
반응형

박동호 변신 왜 이러나 석주일 리멤버 아들의 전쟁 11회 줄거리


박동호는 자신의 가족이 서진우 가족에게 한 잘 못을 알게 된 후 서진우를 돕기로 마음을 먹습니다. 하지만 그것을 알게 된 석주일이 방해를 합니다. 


서촌 여대생 살인 사건 재심 마지막 공판에 남규만이 오정아를 죽였다는 결정적인 증거를 법원에 가지고 가다가 석주일에게 뺐깁니다.  석주일은 박동호를 보호하기 위해 한짓입니다. 


박동호가 배신했다는 것을 알게 되면 분노조절장애가 있는 남규만이 가만히 두지 않을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석주일은 부하를 시켜 박동호를 항상 감시하게 되고 일을 저지르기 전에 차단합니다. 


그 또한 무작정 들이대면 자신이 목숨이 위험해질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고 시기가 올때까지 본심을 숨기기로 합니다. 


그래서 서울지방검사 부장과 합작을 하여 여러사건을 승리로 이끌고 남규만에 의심에서 벗어나려고 노력을 합니다. 


남규만은 박동호가 딴 마음을 먹었던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정면으로 대든 것입니다. 

서진우를 위험에서 구해주고 등등 여러가지를 했습니다. 



남규만이 법정에 설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그래야 자신이 가지고 있는 아니.. 석주일이 가지고 있는 그 증거가 빛을 발할 수 있습니다. 


남규만은 일호그룹 사장이 된 후 그 횡포는 날이 갈 수록 더해가고 있습니다. 

리멤버 아들의 전쟁 11회에서는 1차 재판을 보기 좋게 지고 나오자마자 박동호 뺨을 때립니다. 하지만 박동호는 참아야 합니다. 남규만이 법정에 서는 날까지..


남규만이 법정에 서게 되면 남규만에 악행을 말한 사람이 몇 되죠. 

안수범, 석주일, 박동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