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5/12/24 5

애드센스 블로그 방법 관찰일지4

애드센스 블로그 관찰일지4 블로그에 유입수가 줄어들고 있다 새로운 글을 올리는데도 조회수는 늘어날 줄을 모르고 그 새로운 글에 대한 조회도 적다 이쯤에서 원인을 분석해야 할것 같다 이러다가는 조회수가 1000 밑으로 떨어지는 날이 올것이다 나는 내가 만든 블로그 순위 체크 하는 프로그램이 있기 때문에 그것을 이용해서 현재 내글이 몇위에 랭크 되어 있는지 확인 가능하다 저번 주와 이번주에 내 블로그에 달라진것른 키워드이다 제목에 너무 많은 키워드를 사용하니 순위에서 밀리는 것 같다 문제는 그 키워드가 사람들이 잘 쓰지 않는 키워드인것 같다 그것은 줄거리 라는 키워드다 이번주 포스트 제목은 전부 줄거리라는 단어를 넣었다 이 키워드를 넣으니 중요 인물 이름은 자연스럽게 뒤로 밀리는것이다 내 불로그는 생성 된지..

애드센스 2015.12.24

리멤버 유승호 박성웅 김하나에 의해 전쟁 시작

리멤버 아들의 전쟁 5회 김하나에 위해 유승호와 남궁민의 전쟁 시작 리멤버 5회에서 유승호는 변호사로 출현하게 됩니다 아버지의 복수를 하기 위해 그는 변호사의 길을 선택했고 우연치 않게 일호생명 부사장이 성추행법으로 법정에 서게 된것을 알게 됩니다 그래서 일호생명 부사장인 강만수의 변호를 맡기로 합니다 김하나가 강만수를 고소하지 않았다면 불가능한 일이지만 스토리가 전개 되야 하기 때문에 김하나는 강만수를 경찰에 고소를 하게 됩니다 이로써 유승호가 남궁민에 영역에 들어가게 됩니다 유승호는 남궁민에게 복수를 하기 위해 많은 준비를 했습니다 이미 일호그룹에 대한 모든 인물관계도를 준비하고 사건이 발생 할 때 누구를 섭외하고 정보를 수집해야 하는지 전부 준비가 된 상태입니다 유승호는 강만수 관련 정보를 얻기 위..

리멤버 아들의 전쟁 5회 줄거리 5만원 지폐 받고 변두리로펌 명함 주기

리멤버 아들의 전쟁 5회 줄거리 5만원 지폐 받고 변두리로펌 명함 주기 4년전 박성웅(박동호)는 유승호(서진우)와 계약을 하게 됩니다. 그 계약금으로 5만원 지폐를 받고 그 위에 박성웅(박동호)와 유승호(서진우)는 사인을 하게 됩니다. 4년이 흘러 유승호(서진우)는 변호사가 되어 돌아왔습니다. 어머니와 큰형의 기일날 유승호(서진우)는 전광렬(서재혁)을 면회하러 왔습니다. 전광렬(서재혁)은 알츠하이머을 앓고 있습니다. 그 증세는 더욱 심해져서 아들인 유승호(서진우)를 못 알아보는 전광렬(서재혁) 그런 아버지가 안쓰럽게만 보이는 유승호(서진우) 전광렬(서재혁)이 유승호(서진우)를 못 알아보자 유승호(서진우)가 목걸이 하나를 꺼내 전광렬(서재혁)에게 줍니다. 전광렬(서재혁)은 그 목걸이를 유심히 보고 있다가 ..

리멤버 아들의 전쟁 5회 줄거리 남궁민(남규만) 유승호(서진우) 기억

리멤버 아들의 전쟁 5회 줄거리 남궁민(남규만) 유승호(서진우) 기억 리멤버 아들의 전쟁 남궁민(남규만)은 박성웅(박동호)에게 일호생명 부사장에 변호를 맡으라고 하고 그 재판을 지라고 합니다. 그러면서 한번 해봤으니 더 잘 할 수 있지 안느냐고 비꼬드시 말을 합니다. 그런 남궁민(남규만)의 말을 듣고 박성웅(박동호)는 착잡함을 감출 수가 없습니다. 박성웅(박동호)가 남궁민(남규만)을 만나게 됩니다. 그리고 부사장 강만수의 변호사가 바뀌었다고 합니다. 남궁민(남규만)은 다 차려놓은 밥상도 못 먹는다고 검사측에 대해 안타까움을 내비칩니다. 박성웅(박동호)이 강만수를 변호하는 사람이 남궁민(남규만)도 잘 아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그 사람은 전광렬(서재혁)에 아들 유승호(서진우)라고 합니다. 남궁건(남규만)은 ..

리멤버 아들의 전쟁 5회 줄거리 박민영(이인아) 남궁민(남규만) 재회

리멤버 아들의 전쟁 5회 줄거리 박민영(이인아) 남궁민(남규만) 재회 리멤버 아들의 전쟁 5회 박민영(이인아)는 일호 생명 부사장 강만수의 피해자 김하나의 사건을 맡게 되고 일호생명안으로 들어가 여직원들에게 강만수에 대한 자료를 모으기 시작합니다. 4년 전 일호생명 남궁민(남규만)에 의해 전광렬(서재혁)이 어울하게 사형선고를 받고 교도소에 수감 중이기 때문, 그의 대한 복수를 하기 위해 재판을 맡게 되는 거죠. 유승호(서진우)와 목적은 같으나 방식이 다르죠. 유승호(서진우)은 직접적으로 일호그룹과 인연이 되려고 하고 박민영(이인아)는 일호그룹에 반대입장에서 피해자들을 도와줌으로 일호그룹을 견제하려고 합니다. 일호생명 여직원을 상대로 자료를 조사하고 박민영(이인아)는 엘레베이터를 타게 되는데 그 때 남궁민..

반응형